우리의 사역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을 축복하시며,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얻을 것이라. (창세기 12:3)”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마태복음 25:40)”라고 가르치셨습니다. 감리교 운동을 시작한 존 웨슬리는 “모든 방법으로 선을 행하되, 최선을 다해 모든 사람에게 행하라.”라는 당부와 함께 우리에게 신앙의 성숙을 권면했습니다.-(총칙)

연합감리교인은 사랑의 섬김을 통해 날마다 우리의 믿음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역사회 내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갑니다. 전 세계의 교회와 기관들이 연합하여, 우리로부터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 지역의 사역에도 동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선행을 통해 이 땅의 모든 민족에게 복이 되고자 합니다.  

오른쪽에 첨부된 동영상과 아래에 소개된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우리의 세계적인 사역에 대해 살펴보세요.

추천

제자들

제자들은 예수께서 보내시는 곳이면 어디든지 갑니다. 연합감리교인은 가난을 극복하고, 보건을 증진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지도자를 세우는 일을 합니다.

보건과 건강 증진

우리는 예방의학과 의료 봉사 그리고 질병 퇴치를 통해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정의 사역

연합감리교회는 오랜 동안 사회 정의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연합감리교회는 오늘날에도 정의 사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여러분에게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Women's Day vigil, sponsored by United Methodist Women. Photo by Kristina Krug courtesy of United Methodist Women.

사회 문제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로 성장하는 데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일이 포함됩니다. 연합감리교회의 제자화 과정은 예배와 우리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고 섬기는 일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A Sunday collection is taken up at the Tongan United Methodist Church in West Valley City, Utah. Twenty-six U.S. conferences in 2018 paid full apportionments, including the Tongan congregation’s home conference. Photo by Kathleen Barry, UMNS.

헌금

연합감리교인은 자신이 받은 축복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나누라는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연합감리교인은 개인 또는 집단적으로 나눔을 실천합니다.

연합감리교회 공보부(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는 연합감리교회의 기관입니다.

©2024 연합감리교회 커뮤니케이션부. 판권 소유